상단여백
HOME 부동산 열린세상 포토뉴스
‘MY Home Color Check’ 캠페인
   
▲ 초록코끼리가 출시를 기념하며 12월부터 두달 간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한성아이디디자인그룹)
 
 
‘MY Home Color Check’ 캠페인
  • - 기술력과 공신력, 신뢰성을 기반으로 한성아이디, 홈케어 토털서비스 시장 공략
    - 홈클리닝서비스·홈케어서비스·생활서비스 분야에 1:1 전담 매니저 시스템 구비
    - 연말과 새해를 겨냥해 고객 이벤트로 홈 건강 체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캠페인 진행
  •  
[아유경제=김지우기자] 프리미엄 홈케어 토털서비스 초록코끼리(대표 남천희, www. chocohome.kr)가 출시를 기념하며 12월부터 두달 간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록코끼리가 이번에 선보이는 이벤트는 “MY Home Color Che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집에 초록코끼리가 온다면 무슨 컬러가 될까? 라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홈케어 토털 서비스 초록코끼리가 고객을 위해 집의 오염도를 측정해주고 맞춤 매니저가 1:1 상담을 통해 나도 모르고 있는 집의 상태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이벤트다.

12월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3년의 묵은 때를 청산하고, 새해를 맞이하며 우리집 건강을 체크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우리집 건강 컬러(초록코끼리/연두색코끼리/노란코끼리) 예상하기 댓글을 달아주면 된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마이홈 체크 컨설팅 1회 서비스와 이웃과 함께 신청하면 추천한 고객에게는 클리닝 서비스 1회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최근 맞벌이 부부와 솔로족이 증가하고 환경과 건강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는 요즘, 초록코끼리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집안 일을 줄여주면서 편리하고 윤택한 삶을 꾸려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케어 서비스다. 무엇보다 서비스 영역을 특정 분야에 국한하지 않고 홈클리닝 서비스부터 소소한 생활 서비스까지 전 분야를 아울룬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초록코끼리는 한성아이디그룹의 성공적인 브랜드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본사 직영체제로 운영하며, 정기적으로 고객의 집을 방문하는 담당 매니저 시스템을 자랑한다. 이에 믿을 수 있는 1:1 하우징 매니저와 24시간 콜센터 운영을 통한 지속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초록코끼리는 연간 멤버쉽 서비스로 운영되며, 멤버쉽에 가입하면 레귤러(연 7회 서비스)와 프리미엄(연 10회 서비스), VIP(연 17회 서비스)로 나뉘어져 고객의 필요에 따라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더불어 단기간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도 편리함을 주고자 홈케어와 홈클리닝, 홈클리닝과 생활서비스 등 패키지 상품을 구성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클리닝 서비스는 입주·이사·거주 청소, 부분청소(주방, 욕실, 새시, 베란다), 마루코팅 시공 등이 있으며, 홈케어 서비스는 새집증후군·헌집증후군 해결, 광촉매 시공, 감염질환 예방을 위한 가전 필터 멸균 등이 있다. 또한 생활서비스에는 수도·배관·전기·개선, 비데·도어락·가전 설치 및 분해, 가구·가전 수리, 도배·타일·욕실 시공, 중문·도어 시공, 베란다 확장, 인테리어·리모델링 등이 있다. (서비스 및 문의 신청상담/ 02-2043-5466)

이번 캠페인에 대해 초록코끼리 남천희 대표는 “초록코끼리는 한성아이디디자인그룹이 야심차게 선보인 토털 홈케어 서비스 브랜드이므로, 그룹의 기술력, 노하우가 고스란히 녹아있다”고 말하고, “고객들이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초록코끼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김지우기자  koreaareyou@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