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체탐방 시공사 view
한화건설, 올해 우수 협력사 간담회 개최김승연 회장의 ‘함께 멀리’ 경영 철학 기반으로 제15회 맞아
   
▲ 지난달(6월) 24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진행된 ‘2016년 우수 협력사 간담회’에서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왼쪽 첫줄에서 일곱 번째)와 본부장,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한화건설>
 
[아유경제=민수진 기자] 한화건설이 김승연 회장의 경영 철학인 ‘함께 멀리’를 기반으로 2002년부터 개최해 온 우수 협력사 간담회가 올해 15번째 생일을 맞았다.

한화건설은 지난달(6월) 24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2016년 우수 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70여 개 협력사 대표이사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건축, 토목, 플랜트, 기계, 전기, 구매 부문에서 지난 한 해 동안 품질 향상과 기술 혁신 등에 공헌한 우수 협력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성기공, ㈜대근토건, 종합전기㈜, 세일이엔에스㈜ 4개사가 최우수 협력사에 선정됐으며, 21개 사가 우수 협력사로 선정돼 상패를 전달받았다. 특히 올해는 2년 이내의 신규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 ‘뉴파트너상’을 마련해 상대적으로 규모가 작은 회사들도 수상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날 수상한 협력사에는 운영 자금 대여, 입찰 기회 확대, 이행 보증 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됐다.

이 자리에서 최광호 대표이사는 “신뢰를 바탕에 둔 상생 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공동운명체로서 함께 힘을 모아 앞으로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한화건설은 협력사들을 위한 간담회, 동반 성장 결의 행사 등 다양한 상생 및 협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협력사들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왼쪽)가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협력사 대표에게 상패를 전달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제공=해당 건설사>

민수진 기자  vkdnejekdl@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