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코오롱글로벌 ‘부평 코오롱하늘채’ 이달 중 분양!
▲ ‘부평코오롱하늘채’ 투시도. <제공=코오롱글로벌>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코오롱글로벌이 이달 중으로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개2동 부개인우구역을 재개발한 ‘부평코오롱하늘채’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지난 2일 밝혔다.

코오롱글로벌에 따르면 ‘부평코오롱하늘채’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개2동 88-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32층 전용면적 34~84㎡ 7개동, 총 922가구 규모 조성되며 이 중 550가구를 일반에 분양된다.

‘부평코오롱하늘채’는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요즘 주목 받고 있는 초소형 주택형인 전용34㎡와 중소형 틈새면적으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전용71㎡와 전용72㎡ 주택형도 있다.

이곳 단지는 교통 인프라 역시 우수한 편으로 반경 1㎞ 내에 서울지하철 1호선 부개역이 있으며 단지 인근으로 7호선ㆍ인천지하철1호선이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을 자랑한다.

또한 주변으로 18만㎡ 면적을 자랑하는 상동호수공원이 있고, 부천시민 문화동산, 야인시대 캠핑장, 미니어쳐테마파크 아인스 월드도 있다. 특히 단지 인접해 남쪽에 기부채납으로 조성되는 공원은 단지내 산책로와 연결돼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는 전 가구를 남향위주로 배치했으며 반복적인 주동구조를 통해 동 간섭을 최소화했다. 일부 저층 가구는 특화 평면 설계를 통한 측면 발코니 확장으로 널찍한 드레스룸과 알파룸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지역난방과 사물인터넷 기술을 도입해 효율적인 관리비 절감뿐 아니라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까지 고려했으며, 전 가구 제공되는 가구 별 창고로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한편 ‘부평코오롱하늘채’의 본보기집은 부천시 원미구 상동 402번지(부일로 205번길 62)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1호선 송내역을 이용하면 도보 5분권 내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김진원 기자  figokj@hanmail.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