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중흥건설, ‘고양지축지구중흥S-클래스’ 오는 2월 분양
▲ ‘고양지축지구중흥S-클래스’ 조감도. <제공=중흥건설>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중흥건설이 오는 2월 경기도 고양시 지축에 ‘고양지축지구중흥S-클래스’를 선보인다.

중흥건설에 따르면 ‘고양지축지구중흥S-클래스’는 경기도 고양시 지축지구 B-6블록에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 전용면적 72~84㎡ 총 73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기준으로 ▲72㎡ 166가구 ▲84A㎡ 483가구 ▲84B㎡ 83가구 등이며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고양지축지구중흥S-클래스’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동 일원 전체 119만277㎡에 조성되는 공공택지개발지구 지축지구 최중심에 위치해 있다.

가장 큰 장점은 먼저 뛰어난 교통여건이다. 지하철 3호선 지축역과 도보 3분 거리인 역세권단지로 상암, 수색, 마곡, 종로, 광화문 등 서울 도심으로 약 30분 정도면 이동 가능하다.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 IC가 인근에 위치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특히, 서울 은평역과 신분당선 연장노선인 삼송역이 한 정거장 거리이며, 2023년 개통예정인 GTX 연신내역도 두 정거장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새로운 수도권 광역교통의 중심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생활인프라도 역시 풍부해 수요자들의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은평뉴타운과 삼송지구가 인접해 있어 롯데몰 은평점, 지난해 8월 개장한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등의 대형 쇼핑 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과거 ‘스타필드 하남’이 들어선 하남과 ‘이케아 1호점’을 유치한 광명이 수도권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선례로 미뤄볼 때, 대형 쇼핑몰 개점에 따른 생활환경 개선은 물론 집값 상승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카톨릭대 은평성모병원 등의 의료시설도 가까이 위치하며 단지 인근으로 중심상업지구도 예정돼 있다.

단지 인근에 유치원 초ㆍ중학교가 개교 예정으로 교육여건도 우수해 학부모들에 큰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가 위치한 지축지구는 북한산, 노고산, 오송산이 둘러싸고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창릉천 수변공원이 가까워 입주민들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단지 바로 앞에는 대규모 근린공원도 조성될 예정이어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한편 ‘고양지축지구중흥S-클래스’의 본보기집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5 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진원 기자  figokj@hanmail.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