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대림산업, ‘e편한세상창원파크센트럴’ 이달 말 분양
▲ ‘e편한세상창원파크센트럴’ 조감도. <제공=대림산업>

[아유경제=김필중 기자] 대림산업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3구역 재개발사업으로 공급되는 ‘e편한세상창원파크센트럴’을 이달 말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e편한세상창원파크센트럴’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16개 동, 총 1253가구가 공급되며 이 중 856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49㎡ 56가구 ▲59㎡ 262가구 ▲72㎡ 190가구 ▲84㎡ 333가구 ▲103㎡ 15가구 등이다.

마산의 원도심 지역인 회원구는 편의시설, 교통망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2007년에 도심정비구역으로 지정돼 도시정비사업과 재개발사업이 활발하게 추진 중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회원동에서는 현재 5개 구역이 재개발사업을 추진 중으로, 향후 마산회원구 일대는 6600여 가구의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 타운이 형성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옆에 회원초교와 마산동중학교가 있고 교동초, 마산여중, 무학여고, 마산회원도서관 등도 가깝다. 단지 반경 3km 이내에 롯데백화점 마산점과 신세계 백화점 마산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편의시설이 있다.

대림산업에 따르면 이 단지는 4베이(Bay) 판상형(일부 제외), 맞통풍 구조 평면으로 채광과 통풍이 좋다. 단지에는 피트니스 시설, 라운지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이 단지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거실조명,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하고 세대 방문자, 에너지사용량 등을 조회할 수 있는 스마트홈 시스템도 적용된다.

본보기 집은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암동 471-15번지에서 이달 말 개관한다.

김필중 기자  kpj11@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