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포스코건설, ‘동래더샵’ 이달 분양
▲ ‘동래더샵’ 투시도. <제공=포스코건설>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포스코건설이 부산 동래구에 ‘동래더샵’을 이달 초 공급한다.

포스코건설이 동래구 일대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 ‘동래더샵’은 지하 6층에서 지상 49층에 이르는 아파트  3개 동, 총 603가구, 오피스텔 92실 등의 규모로 조성된다.

공동 주택은 전용 면적 기준으로 ▲전용면적 74㎡ 94가구 ▲84㎡ 509가구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92실은 전용면적 64㎡ 단일 평형이다.

‘동래더샵’이 위치한 동래구는 교통과 교육,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기본적으로 주거선호도가 상당히 높은 지역이다. ‘동래더샵’은 부산지하철 1호선 명륜역이 도보로 약 5분내의 위치해 있으며 중앙대로가 단지 바로 앞에 있어 타 지역이나 시내로의 편입이 용이하다.

또한 온천초ㆍ동래중ㆍ동래고ㆍ대명여고ㆍ부산대학교 등 부산 대표 명문학군 등이 자리잡고 있어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단지 주변으로 금정산이 있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뛰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롯데백화점ㆍ부산동래문화회관 등 생활편의 인프라 역시 우수하다.

포스코건설 분양 관계자는 “온천동은 주거선호도가 높은 전통적인 부촌으로, 최근 몇 년 사이에 재건축ㆍ재개발이 활발하게 진행되면서 빠르게 탈바꿈하고 있다”며 “포스코건설의 동래구 내 첫 진출 사업인 만큼 브랜드 위상에 걸맞은 동래구 일대 최고 높이의 랜드마크 단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래더샵’의 본보기 집은 연제구 거제대로267번길 2-14(거제동) 인근에 마련된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