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SK건설, ‘루원시티SK리더스뷰’ 오는 10월 분양
▲ ‘루원시티SK리더스뷰’ 투시도. <제공=SK건설>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SK건설이 인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 주상 1ㆍ2블록에 ‘루원시티SK리더스뷰’ 오는 10월 공급한다.

SK건설에 따르면 ‘루원시티SK리더스뷰’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5층,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 등으로 구성된 복합단지(MXD)로 개발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기준으로 75~102㎡로 구성되며 총 2378가구 및 대규모 상업시설도 함께 분양에 나선다. 오피스텔은 추후 공급 예정이다.

이곳은 청라국제도시와 가정지구를 연결하는 수도권 서북부 관문에 위치해 있어 검단신도시와도 인접하고 신도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경인고속도로 서인천IC도 인근에 위치해 있고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이 도보로 5분 권내에 위치, 인근에 7호선 연장선 석남역(2020년 예정)이 들어설 예정으로 교통 환경 역시 우수하다. 특히 석남역에서 루원시티를 거쳐 청라지구까지 7호선이 연장되는 안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주변에는 가현초ㆍ중, 신현고가 인접하며 루원시티 내 봉수초등학교도 근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K건설 분양 관계자는 “오랫동안 루원시티 개발을 기다렸던 수요자들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 단지를 지역 랜드마크로 짓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루원시티SK리더스뷰’의 본보기집은 인천 서구 경서동 956-9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개관 예정시기 역시 오는 10월이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