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병점역아이파크캐슬’ 오는 10월 분양
▲ 병점역아아파크캐슬 조감도. <제공=현대산업개발>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현대산업개발과 롯데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태안로 일대에 ‘병점역아이파크캐슬’을 오는 10월 공급한다.

20일 유관 업계에 따르면 ‘병점역아이파크캐슬’은 지하 2층에서 지상 26층에 이르는 아파트 27개동 총 2666가구(전용면적 59∼134㎡) 등의 규모로 조성된다. 업계는 해당 단지는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 면적이 94%에 육박하며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먼저 교통 환경이 상당히 우수하다. 지하철 1호선 병점역이 도보권 내에 위치해 있고 KTXㆍ1호선ㆍ분당선의 환승역인 수원역이 가까운 역세권 단지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안녕나들목(IC)을 통해 오산화성고속도로와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의 편입이 쉽고 1번 국도와 315번 지방도로를 이용해 수원 및 동탄권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생활 인프라 역시 풍부하다. 대형마트인 홈플러스(병점점)가 주변에 위치해 있고 상권이 병점역을 중심으로 형성돼 있고 단지 인근에 황구지천이 흐르고 화산생태공원, 구봉산근린공원 등과 수영장과 빙상장 등 각종 체육시설과 평생교육시설이 근거리에 있다.

여기에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답게 어린이집과 유아 전용 수영장, 키즈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주민공동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와 아트갤러리 등이 마련되고 조경시설이 법정 기준 대비 약 3배나 넓은 공원형 아파트로 지어진다.

한편 ‘병점역아이파크캐슬’의 본보기 집은 화성시 태안로 157(병점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