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삼성물산, 송내1-2구역 재개발 ‘래미안부천어반비스타’ 11월 분양
▲ ‘래미안부천어반비스타’ 조감도. <제공=삼성물산>

[아유경제=김필중 기자] 삼성물산은 오는 11월 경기도 부천에서 ‘래미안부천어반비스타’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단지는 2013년 공급된 ‘래미안부천중동’ 이후 5년 만에 부천에서 선보이는 래미안 아파트다. 송내1-2구역 재개발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래미안부천어반비스타’는 부천시 소사구 중동로 15(송내동) 일원 2만8739.4㎡에 지하 4층~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8개동 총 831가구가 신축된다.

이 중 497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49㎡ 66가구 ▲59㎡ 255가구 ▲67㎡ 67가구 ▲84㎡ 107가구 ▲114㎡ 2가구다.

‘래미안부천어반비스타’는 부천에서는 드물게 단지 내ㆍ외부 녹지공간이 풍부한 곳으로 거마산과 테마공원인 송내공원이 단지 인근에 위치한다. 특히 송내공원에는 거마산 산책로와 등산로가 연결돼 있고 단지 내에는 테마형 조경 및 둘레길을 조성한다.

초등학교는 물론 중학교, 고등학교가 단지 인근으로 위치해 있으며 초등학교는 송일초가 있으며 중학교는 성주중과 부천여중 그리고 고등학교는 부천고등학교가 있다. 혁신초인 송일초등학교와 부천여자중학교는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있다. 또한 부천에서 어린이 도서관으로 유명한 송내도서관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이마트(부천점)나 홈플러스(중동점), 백화점(현대 및 롯데), 대형병원(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재래시장(자유시장) 등이 있다.

1호선 중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남으로 접근하기 편리하다. 여기에 부천의 메인도로라고 할 수 있는 경인로를 단지에서 나와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경기북부나 남부로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인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송내IC)도 단지에서 가깝다.

49㎡와 59㎡ 여기에 67㎡까지 실속형이다. 소형임에도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을 설계했으며 부천에서는 최초로 음성인식과 얼굴인식을 할 수 있는 래미안 아이오티(loT)를 적용한다.

오는 11월 분양을 앞둔 ‘래미안부천어반비스타’의 본보기 집은 부천시 경인로 60번길 37(송내동)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 예정 시기는 2021년 6월이다.

김필중 기자  kpj11@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