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문화
스파이더맨-아이언맨, ‘스파이더맨 : 파프롬홈’ 개봉 전 스페셜 컷 공개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개봉되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이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마블 액션영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은 최근 1300만 관객을 돌파한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함께 유럽으로 여행을 간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겪는 이야기를 다뤘다.

유럽에서 스파이더맨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함께 새로운 빌런들과 부딪히게 된다.

한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 스파이더맨X아이언맨 스페셜 컷이 공개됐다. 해당 포스터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돼 보이는 스파이더맨 슈트를 입고 있는 피터와, 그 뒤로 벽에 그래비티로 그려진 아이언맨이 한 샷에 담겼다.

더 업그레이드 된 슈트는 아이언맨의 마크 슈트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으로, 새로운 슈트로 어떤 활약을 보일 수 있게 할지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 스파이더맨의 뒤로 자리하고 있는 아이언맨 그래피티 그림도 ‘엔드게임’ 이후 바뀌어버린 세상을 예고하고 있어 스파이더맨의 일상에 어떤 변화가 찾아왔을지 주목하게 한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