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건강
[아유경제_자동차] MINI, ‘JCW 컨트리맨’ 국내 출시… 6190만 원

[아유경제=고상우 기자] MINI코리아가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모델 ‘JCW 컨트리맨’을 공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JCW 컨트리맨은 큰 차체를 기반으로 넉넉한 실내공간과 다양한 활용성, 여기에 강력한 성능까지 갖춘 MINI의 고성능 모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JCW 컨트리맨은 신형 4기통 JCW 트윈파워 터보 엔진을 탑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무장했다. 기존 모델보다 75마력 증가한 최고출력 306마력의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최대토크도 45.9kgㆍm(450 Nm)으로 향상됐으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는 5.1초 만에 도달한다.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가 탑재돼 다이내믹한 주행 감성을 선사한다. 여기에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 및 기계식 디퍼렌셜 락이 장착돼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다.

휠 디자인도 새롭게 적용됐다. 19인치 JCW 서킷 스포크 투톤 경량 알로이 휠을 적용해 스포티함을 더했으며 JCW 모델 특유의 개성을 잘 녹여냈다.

이밖에도 휴대폰 무선 충전 기능을 비롯해 컴포트 액세스, 파킹 어시스턴트 등 각종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아이폰을 차량에 무선으로 연결해 다양한 기능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선 애플 카플레이도 새롭게 적용됐다.

MINI JCW 컨트리맨의 출시 가격은 6190만 원이다.

고상우 기자  gotengja@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상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