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전남 ‘한양수자인디에스티지’ 사이버 본보기 집 3일간 4만 명 방문
▲ ‘한양수자인디에스티지’의 로비모형(왼쪽)과 84A 타입(오른쪽)의 사이버 본보기 집. <출처=한양 홈페이지 캡처>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한양이 지난 13일 오픈한 ‘한양수자인디에스티지’ 사이버 본보기 집에 3일간 누적 방문자 수가 약 4만 명을 기록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한양수자인디에스티지’ 홈페이지에는 입주자 모집공고, 단지 안내 동영상, 가구안내 동영상, 가구평면 확인, 사이버 본보기 집 등과 관련된 내용이 상세하게 올라가 있다.

단지의 입지와 배치, 가구 타입별 구조, 자재, 특장점 등을 설명하는 안내 동영상뿐만 아니라 3D 조감도 및 VR 영상, 평면도 등을 함께 볼 수 있도록 배치해 수요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한양 관계자는 “사이버 본보기 집 운영을 통해 코로나19 전염 우려를 없애는 것은 물론, 유니트 내부를 상세히 보거나 자재 마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양수자인디에스티지’는 전남 순천시 용당동 175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8층 공동주택 1252가구(전용면적 79~110㎡)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은 전용면적 기준 ▲79㎡ 163가구 ▲84㎡ 848가구 ▲98㎡ 133가구 ▲110㎡ 108가구 등이다.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한양수자인디에스티지’는 약 22만 ㎡ 규모의 삼산공원을 접한 순천시 최대 숲세권 단지로 조성된다. 아울러 단지 맞은편에는 망북지구 공원화사업이 예정돼있다.

또한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순천용당초, 순천향림중, 순천효산고, 순천팔마고, 순천대학교, 순천시립도서관 등이 인접해 있어 교육 편의성을 높였다. 교통편으로는 남해고속도로, KTX 전라선, 순천역 등이 가깝게 위치해 있다.

청약 일정은 이달 23일 특별공급에 이어 오는 24일 1순위 청약, 31일 당첨자 발표가 진행되며 계약일은 다음 달(4월) 13일~16일까지 진행된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