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경제뉴스
[아유경제_경제] 싹 바뀐 카스… 오비맥주, ‘SSAC’ 대형 옥외광고 공개‘CASS’ 뒤집어 새로워진 카스 맥주 각인… 오는 28일까지 옥외광고 선보여
▲ 오비맥주가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카스의 대형 옥외광고 ‘싹(SSAC)’. <제공=오비맥주>

[아유경제=고상우 기자] 오비맥주는 코엑스, 강남역, 신논현역 등 서울시 거점 지역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싹(SSAC)’ 대형 옥외광고를 오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대형 전광판에는 ‘SSAC(싹)’이라는 글자만 화면 노이즈처럼 흔들린다. 이어 글자가 ‘CASS(카스)’로 바뀌며 이 영상이 카스 광고임을 짐작하게 한다. 전광판에는 ‘SSAC’과 ‘CASS’ 외의 다른 내용이 없어 더 큰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SSAC’은 카스를 뒤집어 놓은 문구로 ‘싹 바뀐 카스(SSAC 바뀐 CASS)’를 의미한다. 오는 29일부터는 새로운 옥외광고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워진 카스를 알릴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옥외광고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투명 병을 채택한 ‘올 뉴 카스(All New Cass)’를 조금 더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방법으로 알리기 위한 것”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카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싹(SSAC)’ 바뀐 올 뉴 카스는 3월 말부터 서울시와 수도권 지역에서 판매가 시작되고, 오는 4월 중순부터는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고상우 기자  gotengja@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상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