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소형 아파트 대체 도시형생활주택ㆍ오피스텔, 주상복합 ‘익산라움엘포레’ 분양
▲ ‘익산라움엘포레’ 투시도. <사진=아유경제 DB>

[아유경제=권혜진 기자] 정부의 강도 높은 부동산 정책에도 불구하고 아파트값 상승률이 연일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다. 이에 내 집 마련의 꿈이 있는 실수요자들이 비교적 가격 부담이 덜한 주거상품을 눈여겨보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각종 생활ㆍ업무 인프라를 갖춘 주상복합 전북 익산시 ‘익산라움엘포레’가 오는 9월 입주 예정이라고 소식통 등은 밝혔다. ‘익산라움엘포레’는 1층 상가, 1층~3층 주차장, 4층~6층 도시형생활주택 48가구, 7층~11층 오피스텔 75실, 12층 각종 부대시설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현재 후분양으로 분양ㆍ임대 중인 도시형생활주택 ‘A Type’과 오피스텔 ‘가 Type’은 높은 공간 효율성이 특징인 평면 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12층에는 사무공유오피스, 루프탑 휘트니스센터, 루프탑 수영장 등 서비스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

교통여건도 주거 프리미엄을 높이는 요소이다. 산업도로에 근접해 있어 군산, 전주 등 시외지역 출퇴근이 수월하며, KTX 익산역, 고속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전국권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아울러 도보 10분 거리에 모현초, 가온초, 영만초, 이리남중 등이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인근에 농협하나로마트, 병원, 공원 등 다양한 편의 시설도 위치해 편리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익산라움엘포레’의 분양 관계자는 “최근 아파트 청약이 어려워지자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상품에 청약 수요가 몰리고 있다”며 “특히 ‘익산라움엘포레’는 빌트인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스타일러, 43인치 TV 등의 가전을 완비하고 있는 풀옵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1~2인 가구나 예비 신혼부부에게 최적화된 주거상품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라움엘포레’의 본보기 집은 익산시 모현동 ‘제일오투그란테프리미어’ 아파트 맞은편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있다.

권혜진 기자  koreaareyou@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