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재개발 총회
[아유경제_가로주택정비] 하대원동 220-1 일대 가로주택정비, 시공자에 ‘한양’이달 16일 시공자선정총회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경기 성남시 하대원동 220-1 일대 가로주택정비사업이 최근 시공자 선정을 마무리했다.

최근 도시정비업계에 따르면 하대원동 220-1 일대 가로주택정비사업조합(이하 조합)은 지난 16일 시공자 선정을 위한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조합원 과반수 참여로 성원을 이뤘으며 한양이 조합원들의 높은 지지를 받아 이곳의 시공자로 선정됐다.

한양 관계자는 “자사만의 사업 노하우와 한 층 업그레이드된 아파트 브랜드가 조합원들의 지지를 이끌어낸 것으로 보인다”며 “역량을 인정받은 만큼 우수한 시공 능력을 통해 조합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을 선사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사업은 성남시 하대원동 220-1 일대를 대상으로 한다. 조합은 이곳에 지하 3층에서 지상 15층에 이르는 공동주택 3개동 165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짓는다는 구상이다.

이곳은 지하철 8호선 신흥역과 수원분당선 모란역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분당수서간고속화도로가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 가까운 거리에 대하초와 대원초, 동광중ㆍ고, 성남중ㆍ고교 등이 위치해 있어 교육여건도 무난하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