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행정·지자체
[아유경제_행정] 강남구의회, 2023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저소득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문화 확산 기원
▲ 강남구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강남지사 관계자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좌측에서 3번째 김형대 의장). <제공=강남구의회>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김형대)는 지난 11일 구의회 6층 주민접견실에서 ‘2023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김형대 의장, 전인수 부의장, 김민경 행정재경위원장, 황영각 복지도시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대한적십자사 강남지사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형대 의장은 “어려운 때일수록 나눔의 정신이 빛을 발한다”라며 “다양한 구호사업으로 지역사회를 밝히고 있는 대한적십자사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적십자 특별회비는 어려운 이웃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자발적으로 후원하는 성금으로 긴급구호활동, 취약계층 생활지원 등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되며, 강남구의회에는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을 통해 나눔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이날 전달된 특별회비는 재난피해 및 저소득 취약계층 등 지역사회를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 강남구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강남지사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좌측에서 4번째 김형대 의장, 3번째 전인수 부의장). <제공=강남구의회>

조현우 기자  koreaareyou@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현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